#금융재테크

삼성 더원카드 (THE 1) 발급기 - 기프트 식사권 이용

빠리쑤 2021. 12. 8. 12:0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드 발급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롯데호텔서울 뷔페를 이용할 일이 생겨서 부랴부랴 발급 받고 기프트까지 발급받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카드 연회비와 혜택부터 살펴보실까요?

 

연회비는 국내용은 195,000원, 아멕스 해외용은 200,000원 입니다.

저는 아멕스로 발급 받았구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 적립형이 있는데 저는 포인트형으로 발급 받았습니다.

 

혜택은 우선 15만원 상당 기프트권이 있는데요.

아래 네가지 중 하나 선택하실 수 있는데 호텔 식사하러 갈 일 있으시면 현재로서는 호텔식사권 기프트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1) 15만원 신세계 상품권

2) 아시아나항공팩(아시아나 10,000마일리지 적립+a)

3) 호텔식사권

  - 4인 식사권(신라스테이 역삼, 동탄 카페)

  - 2인 식사권(롯데호텔서울 및 잠실점, 63뷔페 파빌리온, 더플라자 도원 및 세븐스퀘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등 **도원의 경우 20만원 상당 2인식사권으로 제공)

4) 삼성카드 여행 15만원 할인

코시국이 아니라서 여행을 가고자 한다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받고 아시아나 골드회원에 준하는 혜택(라운지 이용은 없네요)을 받을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삼성카드 여행도 마찬가지구요.

신세계 상품권 15만원 보다는 호텔 식사권은 15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무조건 챙기셔야 하는 혜택인것 같습니다.

 

제가 이용한 롯데호텔 서울점의 경우 최소가격인 평일 점심이 13만원 대(12월 기준)이기 때문에 2인 식사권으로 받으신다면 약 26만원 혜택입니다 ^^

평일은 가격대가 저렴하니 기왕이면 주말 점심이나 주말 저녁으로 예약해서 2명 다녀오시면 기프트 아주 잘 사용하게 되는 거죠! ㅎㅎ

 

단, 기프트 받으시려면 카드 발급 받으시고 50만원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받자마자 50만원 이상 결제할 일이 있어서 긁고 카드 매입된거 확인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문자로 바로 이용권 보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호텔에도 무조건 먼저 예약 걸어두세요!!! 주말은 인기가 많아 예약이 항상 꽉 차는 편이더라구요.

저는 한달 전부터 미리 온라인 예약 해두었습니다.

호텔 예약은 https://www.lottehotel.com/seoul-hotel/ko/dining/restaurant-la-seine.html 공홈에서 쉽게 하실 수 있고, 전화예약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20만원이 연회비로 나가지만, 20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아서 결국엔 20만원으로 호텔에서 2인 식사한 셈이네요.

참고로 이 카드는 신용카드라서 조건만 해당되시면 설계사를 통해서 발급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에 설계사 치면 많이 나오니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저는 설계사 혜택에 기프트까지 받아서 거의 공짜로 밥 먹은 느낌이예요.ㅎㅎ

롯데호텔서울 뷔페 좋은건 말해 뭐해요~ 입만 아프지 ㅎㅎㅎ

 

아 참, 그리고 카드 자체 혜택도 있죠!

기프트 이외에도 결제할 때 모든 제휴점에서 무조건 1% 적립이 됩니다.

 

이외에도 택시할인, 아멕스 혜택 등이 있는데 저에게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어서 기프트와 적립 혜택만 기억해두면 좋을것 같습니다^^

상세 내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card/cardfinder/UHPPCA0102M0.jsp?code=AAP1414 

 

카드 혜택 안내 - 삼성카드

카드의 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www.samsungcard.com

 

저는 올해는 이 카드를 주력으로 쓸거 같습니다 ^^

요즘 카드 혜택들이 많이 축소돼서 이정도도 혜자로 느껴지다니 ㅎㅎㅎㅎ참 안타깝긴하지만, 이것도 다 소비자 비용이니깐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 달아주세요. 그럼 이만~

'#금융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기념  (0) 2018.06.28